Saturday, February 16, 2019

인생 카페?

2019.02.16. 토요일

1. 내가 그토록 애타게 찾았던 인생 카페를 드디어 찾은 것 같다!
아직 두번밖에 안가보았지만, 두번 다 주차자리 쉽게 찾았고, 앉을 자리도 늘 있었다. 라떼 맛도 괜찮고, 너무 시끄럽지도 않다. 이런저런 내 조건들을 다 만족시키는 괜찮은 곳!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정도만 되도 행복하다 :)

사실 한동안은 '커피값' 한두푼이 쌓이면 큰 돈이 되는 것 같아 피한 적도 있었지만,
어차피 평일에는 갈 일이 없을 것 같고, 주말에 한두번 가는 것, 다른 사람들 하룻밤에 쓰는 유흥비로 나는 여기 한달정도 갈 수 있을테니 not bad!


2. 유기 화학을 대학교때 유기 1,2 들은 것이 다인데다가, 대학원때 크게 안 쓰는 바람에 많은 부분을 까먹기도 했고 부족한 점이 많아 늘 마음 한켠이 불안했는데, 그동안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드디어 관련 서적을 몇권 마련하였다!! 빤작거리는 새 책들을 보니 기분도 좋고 의욕도 더 생기네 :) 오늘 첫번째 책 챕터 1을 보았는데 꽤 괜찮음 :)  올해 이렇게 꾸준히 공부해서 나의 부족한 부분들을 많이 채워놓아야겠다.


3. 생각보다 Fitbit을 잘 쓰고 있다. 물론 아직도 돈 주고 살것같진 않지만ㅋ 회사에서 Step에 집착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나는 step보다는 시간 확인, 재빨리 메시지 확인,  수면 퀄리티 구경하는데 유용하게 쓰고 있음! 아, 얼마 전에 하버드 수업들으러 갔을때는 많이 걸었더니 최초로 만보를 넘겼다 ㅋㅋ 기념으로 사진도 찍어놓음 ㅋㅋ



4. Long weekend이다!! 나야 모 어디 가지 않지만, 이 기회를 잘 이용해서 집 정리 싸악 하고, 내 개인 프로젝트 진도 좀 많이 나가보자. 오늘은 스케이트도 가야 하고 해서 안갔지만 내일이랑 모레는 요가도 갈까 생각중. 화이팅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