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26, 2018

어쩌면 이사?!

2018.08.26. 일요일

아직 아무것도 정해진 건 없다만 어쩌면 곧 이사를 갈 수도 있을 것 같다!
올해 초에 폭우가 왔을때 집에서 물이 새기 시작하면서, 조만간 이곳을 떠나야겟다고 생각하고 틈만 나면 hotpads, zillow, trulia등등에서 rental apartment을 검색했었는데, 마땅찮은 집이 사실 없었다. 그러다 최근 몇주간 좀 괜찮은 집들이 보이기 시작하였고, 어제 본 두군데 꽤 마음에 들었다. 특히 두번째 집!! 사실 그 조건이라면 다른 데선 적어도 500불 정도는 더 요구할 것이라 가격도 꽤 괜찮다. 아직 negotiation중이고 좀 더 기다려야 할 것들도 있어서 마음이 약간 불안하기도 하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는데 너무 들떠 있어도 안되겠다 싶지만, 그래도 어쩌면 지금 살고 있는 곳을 떠나 좀 더 모던하고 깨끗한 곳에서 살 수도 있을 꺼라 생각하니깐 기쁘다 ㅋㅋ 더군다나 그 집은 dishwasher도 있고 in-unit washer & dryer 도 있다!! 워낙 요리를 자주 하다 보니 설거지 하는 시간이 만만치 않게 걸리고 있는데 dishwasher 있으면 시간 절약 꽤 될 것이고, proper washer이 집 안에 있으면 빨래도 한꺼번에 몰아서 하지 않아도 될 것이고! :) 아...근데 벌써부터 너무 기대하고 있으면 안되는데 ㅋㅋ 모, 몬가 안 맞아서 거기로 이사 못가게 되면 지금 살고 있는 집이 그나마 렌트비는 저렴하니 너무 실망하지는 말자.


저번에 Daily Harvest 신청해서 수요일에 Cup 9개가 도착하였다.

그 중에 몇개 벌써 시도해보았는데, 흠, 바쁠때 편하긴 하겠다, 정도?  그래도 비싸다 ㅋㅋ 가격을 반정도(ㅋㅋ)로 줄이면 자주 주문할 것 같은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