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12, 2018

오랫만에 걸린 감기 ㅠㅠ

2018.12.12. 수요일

1. 저번주부터 갑자기 감기에 걸려서 고생중이다. 초반에는 큰 증상은 그냥 약하게 감기 걸렸나보다...싶었는데,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느낌 -_- 특히 기침 증상이 너무 심하다 ㅠㅠ 태어나서 이렇게 심하게 기침을 한적이 없을 정도로. 특히 밤이 되면 더 심해지는데, 자면서도 기침을 해야 하니 괴롭다...허허....  ㅠㅠ  계속 기침하고 목도 아프고...언제쯤 나으려나... 이제는 감기에 잘 안 걸린다고 자만했었던 것이 창피하군...

2. 오늘 오랫만에 원용 오빠를 만나 저녁 고고. 거의 7년만인데도 똑같이 보이시는 오빠@_@! 사실 감기 때문에 힘들긴 했지만 저번에 보스턴 오셨을때도 못 뵈었는데 이번에도 못 뵈면 섭섭해하실 것 같아 아프고 추운거 참고 나갔다. 계속 기침이 나오고 상태가 안 좋다 보니 말소리도 잘 안나오는 것 같고 소리도 좀 맹맹하게 들리고 해서 불편했지만 그래도 오랫만에 회포를 푸니 반가웠다. 사실 밥 먹고 나서 좀 더 얘기 나누고 싶었지만 감기 때문에 너무 힘들고 어차피 오빠도 내일 새벽 비행기라 일찍 쉬셔야 할것 같아 아쉽지만 바로 집으로 돌아옴.

3. 아무래도 HR 이 작년에 내가 PTO안썼는데 썼다고 시스템에 잘못 기입을 했었던 것 같다. 그것도 무려 3일이나......... 아 진짜 ㅠㅠ 피같은 vacation days이 3일이나 이렇게 어이없이 날아가다니 :( 진짜 앞으로 무슨 일이든 남을 믿지 말고 나 스스로 항상 double check해야겠다. 진짜 최근 몇년간 이런 어이없는 일들이 남발하고 있음... 아놔.

4. 정말로 집중해야 하는 일들이 있는데 선뜻 손이 안간다. 아 이래서 시작이 반이라고 했던가...?

5. 지금은 아파서 진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지만 시간과의 싸움을 곧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 또 명심하자. 우선은...빨리 낫자!


얼마전 Danish Holiday party 가면서 찍은 사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