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17, 2017

Green card?...

1. 오늘도 아직 Hollar 에서 주문한 물품들이 안왔길래 확인을 해보았더니 내일쯤이야 도착을 할듯 -_- .... 아우 여기 물건들이 좀 저렴하긴 해도 아마존 프라임 shipping에 익숙해 있어서 그런지 배송이 정말 속터질 지경이다 -_- 진짜 다음에 정말 급하지 않은 거 아니면 여기서 주문안할듯 =_=

2. 니코의 조언에 따라 green card 관련해서 다른 변호사들에게 자문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였다. 벌써 답장도 하나 받았는데 이분은 NIW를 추천하시네@_@... 아 불안해지기 시작.. 아무래도 회사가 스타트업인 애기 회사인지라 company-sponsored가 좀 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사실 H1B가 되면 모르겠는데 이것도 삥삥 랜덤으로 돌리는 것이니 만약 안 되면 진짜 한시가 급한 문제가 되어버리는지라... 내일 WQ이랑 잘 의논해봐야지.. 아무래도 HR이나 회사에서 쓰고 있는 이민변호사들은 NIW도 잘 모르는 것 같고 세월아 네월아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 불안... 정신 똑바로 차려야지 안 그러면 내년에 status가 무지 불안정하게 될지도 모른다!!

3. 작심삼일 잘하는 나이지만 아직도 독일어 공부 쪼금씩 쪼금씩 하고 있다! 게을러서 오디오 파일을 아직 아이폰에 옮기지 않았는데 조만간 해서 차에서도 계속 듣고 해야지 ㅠㅠ 비록 하루에 5분, 길어야 10분? 하는 정도지만 이렇게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하다 보면 늘겠지 +_+ 세바스챤 있을때 열심히 하자!

4. 어제부터 책상에서 공부/일하기 시작하였다. 워낙에 집에서는 침대로 가기 쉽지만...어제는 그래도 독일어 공부도 책상에서 하고 fastmath도 책상에 앉아서 동강 2개 보았다! 몬가 적어야 하니깐 책상에서 하게 되는듯~ 그리고 이게 확실히 효과도 더 있는듯하다. 앞으로도 퇴근 후 적어도 1-2시간은 책상에 지긋하게 앉아 공부하고 일해야지!

5. GoPro 페덱스 픽업박스에 넣었는데 오늘 아직 픽업안했는지 정보가 안뜨네...살짝 불안ㅠㅠ 내일 실험실 가는길에 확인좀 해봐야겠다. 새로 카메라가 얼른 왔으면 좋겠다 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