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eal delivery service중 제일 비싸긴 하지만, 제일 interesting한 recipe들을 가진 Plated. 수요일에 박스가 도착! 그래서 수요일밤, 목요일밤에 또 열심히 요리!!
a. Teriyaki Salmon Tacos with seaweed salad. 처음에는 저 seaweed salad도 내가 만들어보게 되는 줄 알고 신났었는데 이미 만들어져서 오드라 -_-ㅋㅋ 그래도 가끔씩 음식점에서조차 약간 비린내 나는 경우가 있던데 이건 비린내도 하나도 없고 꽤 맛났다@_@! 그리고 저 연어타코!! 생각보다 짱 맛있어서 깜놀@_@! 만들기 어렵지도 않아서 가끔 해먹어도 괜찮을듯하다. 물론 아무래도 해산물이라 leftover가 생기면 약간 난감하긴 하겠지만 1-2일 정도는 괜찮을듯도 :)
![]() |
Teriyaki Salmon Tacos |
b. Shakshuka with roasted eggplant, bell peppers, and feta! 레시피 보다가 over-safe pot이 필요한 걸 보고는 순간 패닉했으나 다행히 저 pyrex glass bowl가 있어서 무사히 만들수 있었다 ㅋㅋ 이것도 그닥 어렵지 않고 꽤 맛있었음! 저번에 hellofresh에도 포켓을 만들어 거기에 계란을 놓고 익히는 레시피가 이썼는데 이번에도 비슷하게 있어서 재밌었음 ㅋㅋ 물론 이건 그 뒤 치즈를 뿌린 후 오븐에서 베이킹했지만.
내일 만들 Thai fish curry도 기대된다 :)
2. Deciem 물품들도 같은 날 도착했다!! 사실 이미 다른 브랜드꺼 사거나 쟁여두기까지 한 ingredient이 거의다이긴 하지만 만약 이 제품들이 괜찮으면 이걸로 갈아타려고... 그러면 앞으로 돈 saving이 많이 될것같다!! 하나에 불과 5-7불 정도밖엔 안하니 :)
3. Skating class! 며칠전에 보니 하루 차이로 Online registration이 닫아서 이번 세션은 물건너갔구나...했는데 혹시나 하고 보냈던 이메일에 전화로 등록 가능하다고 답장이 와서 오늘 아침에 등록해버렸다@_@ 154불이라는 목돈이 나가게 되었지만 7주 수업이니 사실상 한번에 22불! 솔직히 스키 한번 가는데 드는 돈에 7번 '수업'을 들을 수 있으니 은근 괜찮은 딜인듯. 글구 비용보다 나에게 더 중요한 시간! 스키 가려면 왔다갔다 8시간(...)은 족히 걸리는데 이건 큰 도로 타고 쭈욱 운전해서 왔다갔다하는데 20분 ㅋㅋㅋㅋ 몇년 묵은 스케이트 날 확인해보니 녹이 좀 심하게 들었던데 내일 sharpening해주는데에서 잘 해결해주겠지 ㅠㅠ 스케이트가 왜 이모양이냐고 혼날듯 ....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