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8, 2017

치과 정기 검진

2017.03.08. 토요일

치과 보험이 있으면 일년에 두번 무료로 검진 & cleaning을 받을 수 있다. 박사과정동안에는 치과 보험이 없어 1년에 한번 한국에 갈때 스케일링을 받았지만, 포닥때부터 치과보험도 들기 시작하면서는 꼬박꼬박 검진을 받고 스케일링도 받고 있다ㅋ 특히 한국사람이 하는 치과가 있는데 의사도 친절하니 마음에 들고, 리셉셔니스트들도 꼼꼼하게 일을 하는것같아서 마음이 좀 놓인다. (가끔 보조로 일하는 애들이 엉성한것같긴 하지만;;)

6개월 전에 잡아놓았던 예약이 토요일 3시인데, 다행히 이번주에 딱 스케이트 수업이 쉬는 주!! 날씨도 좋아보여서 예에전에 아울렛에서 샀던 하이얀 나이키 운동화를 처음으로 신어보았다. 새하얗니 너무 이뻐 보이는 운동화 :) 

껌정 바지에 하이얀 운동화 :)

양 옆으로 있는 나이키 로고, swoosh :)

치과 진료 받기 전 ㅋㅋㅋ

의사 선생님이 나보고 충치도 하나도 없고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셔서 기쁜 마음으로 클리닝만 받았다 :) 전동칫솔과 치실 자주 쓰는것을 추천하심! 나가기 전에 6개월 후 예약 또 바로 잡아놓고, 뿌듯한 마음으로 나갈 수 있었음 :)




점심: Ruby Red Trout with creamy dill sauce, sauteed chard, and roasted fingerling potatoes

Red trout..송어?

swiss chard!

줄기 부분이 딱딱해서 그 부분 먼저 요리하다가 그담에 잎 부분을 넣기!

오븐에서 구운 감자 :) 

냠냠 맛있게 먹기 :) 

이번에도 꽤 맛있게 만들어졌다. ㅋㅋ Plated메뉴 맘에 드는 것이 약간 배부를 정도의 양이 나온다는 거! 원래 dill 싫어하는데 오랫만에 먹으니 괜찮네. 



저녁: Thai Beef Lettuce Wraps with basil rice

그럭저럭 괜찮긴 했는데 양상추가 좀 딱딱해서 싸서 먹는게 쉽진 않더라. 냉장고에 보니 상추가 남았던데 나중에 그걸 써보아야겠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