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9. 월요일
1. 오늘 팀장이 예정에 없던 일들을 더 시키는 바람에 gym에 못 갈 줄 알았는데 다행히 퇴근하기 바로 전에 시간을 내서 다녀왔다! 흐믓뿌듯 :) 월요일부터 착실하게 운동을 하니 이번주도 일들이 잘 풀릴 것 같은 느낌이 ㅋㅋ 이번주에 적어도 3번 이상은 gym에 가도록 노력해보자 아자!!
2. 비록 요새는 gym에 갈때마다 꼭꼭 스트레칭을 하긴 하지만, 그래도 정식 요가 수업을 들으면 좀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긴 하네. 근데 날씨가 너무 구리기도 하고, 퇴근하고 나면 집에서 밥하고 쉴 시간도 부족한데 또 시간 맞춰 학원(?)에 가는 것도 부담이 되고. 보니깐 온라인 수업 같은 것도 좀 있던데 몇 군데 trial해보면서 나에게 맞나 보아야지.
3. 코가 태국에서 사준 Retin-A 0.025% 짜리를 드디어 거의 다 썼다! 쥐어짜면 한 두번 정도는 더 쓸수도 있겠지만. 그래서 Rein-A 0.05%짜리를 드디어 개봉해서 써보았다! 아 근데 유통기한이 7개월밖에 안 남았는데 한 튜브 쓰는데 1년 넘게 걸렸으니 튜브 2개 이거 어떡하냐 -_- 열심히 꾸준히 써야지 모. 0.025% 짜리는 초반에 조금 많이 쓰면 확실히 이틀 정도 뒤에 필링이 보이곤 했는데, 다행히 요새는 별로 부작용은 없었다. 0.05%짜리는 어떨지 궁금. 얼굴 확 뒤집어지는 건 아니겠지 =_=?ㅋㅋ
4. 며칠 전에 우연히 어떤 블로그에서 이런저런 영양제에 대해 읽고 삘 받아서 아마존에서 엄청나게 많이 주문을 하였다. ㅠㅠ 종합 비타민에서부터 시작해서 비타민 씨 가루로 된거 , liposomal vitamin C, krill oil omega 3, 마그네슘, 위에 좋다는 mastic gum까지.... 사실 일할때 힘들거나 피곤하다는 생각이 든적이 거의 없을 정도로 요새 몸이 튼튼하긴 한데, 문제는 퇴근하고 집에 오면 금방 노곤해져서 잠들게 된다는 거. 물론 이건 편안한 집에 있어서 그러는 걸 수도 있지만. 영양제를 먹으면 좀 더 도움이 되려나 궁금하긴 한데 문제는 워낙 한꺼번에 많은 제품을 사서 어떤 제품이 어떤 도움을 주는지 제대로 알기 힘들게 되는 건 아닌지...ㅋ 지금 배송 상태를 보니 liposomal vitamin C부터 도착을 할 것 같은데 이것부터 먼저 섭취를 하면서 몸의 변화를 주시해보아야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